대표인사말

모두가 인정하는 초일류 금융판매회사 꿈을 키우면서 고객 가치창조와 더불어 고객의 권리를 지켜 나가기 위해 그 사명을 다 할 것입니다.


베스트로는 급변하는 환경과 제도의 변화에 대응, “선진금융문화를 선도”하고자 책임 있는 금융인의 역할을 다짐하면서 고객에게 드리는 특별한 선물 “Seven Gifts!!” “알면 보입니다!” 등으로 고객의 권리를 찾아주고 알려주고 지켜주는 대한민국 대표 금융 Agency로 1997년 6월 출범하였습니다.

당시 금융당국과 금융회사의 무지와 무책임, 금융에 대한 소비자의 부족한 금융이해력, 부적절한 영업환경 때문에 오해와 편견과 왜곡 등으로 선택의 오류를 범하여 반복되는 피해가 심할 때 금융을 바르게 이해시켜 건강한 금융 산업 발전의 초석이 되고자 개척자 정신으로 오랜 시간을 영업현장에서 보내면서 소비자의 금융이해력과 역량을 강화시킴으로서 금융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긍정적으로 개선·변화시키고 삶의 방향을 제시·준비하는데 크게 기여하였음은 자랑스러운 업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당사의 이러한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로 지난 2009년에는 변액상품에서 앱(E.A.P:좌수늘리기) 기술을 개발, 적용하여 당 베스트로의 고객께 경이적인 수익모델을 제시, 매우 만족스런 결과를 창출하는 용역회사 “(주)한국금융자산입.출구전략연구소”를 설립하였습니다. 이는 금융시장에서 올바른 선택뿐만 아니라 선택 후 환경변화에 따른 제도의 변화에 대응하는 등 해당 금융상품의 제도적, 구조적 가치를 발굴하여 최적으로 활용하면 기대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사례를 증명한 쾌거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더불어 당사는 금융당국과 금융사가 외면하고 있는 대 국민에 대한 실용적 금융교육 사업을 실행하기 위하여 해당분야에서 사회적기업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감당하고자 학계와 금융계 그리고 소비자대표와 뜻을 모아 3년여의 준비 끝에 지난 12월 3일 “한국금융교육행복센터”를 창립하였습니다. 이는 소비자에 대한 금융이해력과 역량을 강화시켜 힘으로 지배하는 금융당국과 금융사에 논리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강력한 금융소비자 그룹을 만들어 건강한 금융소비문화를 이끌어 갈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자 함입니다.

또한 당사 “Kingdom Company”의 경영이념은 창의적 가치창조로 세계 속의 기업에 도전하여 금융사의 신 모델을 제시, 17년 동안 그랬듯이 베스트로 다움을 잃지 않고 어떠한 어려움에도 고객을 애절한 사랑의 마음으로 끝까지 사랑하고 섬기겠다는 뜻이고 다짐입니다.

“551 Nobility 클럽”은 당사의 고객께 준비된 시스템과 기술뿐만 아니라 가슴으로 지도, 지원하여 도덕적 귀족으로 사회적 의무를 다하자는 삶의 가치창조를 Grand Plan으로 설정하여 “준비하는 고객만족경영! 실천하는 고객만족경영! 함께하는 고객만족경영!”의 경영방침으로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이제 17년의 준비 끝에 판매회사 (주)베스트로와 용역회사 (주)한국금융자산입.출구전략연구소 그리고 사회적기업으로서의 역할이 크게 기대되는 한국금융교육행복센터가 연합하여 그 사명을 다 할 것입니다. 고객님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은 곧 권리를 지키고 건강한 금융소비문화를 이끌어 국가의 금융경쟁력이 강화 되리라 확신합니다.

전 임.직원은 더욱 정직한 모습으로 고객가치 창조와 더불어 고객의 권리를 지켜 나가기 위해 연구,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보내 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준비한 홈페이지가 고객님께 유익한 정보 마당이 되시기를 소원하며 처음보다 끝을 더 소중히 여기는 베스트로가 될 것을 다짐해 봅니다.

감사합니다.